• 2023. 4. 15.

    by. 수수한.

    갑자기 라벨 스티커테스트라는 간단한 테스트가 인스타에서 유행이라고 하던데요. 사실 인스타를 가끔 들어가 구경만 하던 저에게도 보일 정도로 갑자기 유행한 테스트라고 하더라고요. 궁금하기도 하고 간단해 보여서 저도 한번 해봤는데요. 뭐가 있는지 몰라서 우선 눈에 띄는 대로 검색해서 들어갔더니 연애 편이 제일 먼저 뜨더라고요. 그 김에 한번 심심하게 기록해 봅니다. 라벨스티커 테스트 연애 편!

     

    썸네일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 해보기

     

    라벨 스티커 테스트 시작!

     

    라벨스티커 테스트를 시작하면 12개의 재미있는 문제들이 나오고 2가지 선택지 중에서 하나를 고를 수 있어요. 12가지의 문제 중에서 좀 웃기기도 하고 갑자기 곰곰이 생각해보기도 했던 몇 가지 문제들을 기록해 볼게요.

     

    선택지가 우스워서 찍어본 문제

    처음부터 상상만 해도 불편한 상황이 문제로 등장했는데요. 소심한 저에게는 식당에서 밥을 먹는 일은 그저 묵묵히 맛을 즐기는 혼자만의 행위일 뿐. 혼자 먹어도 맛은 즐겁게 즐기니 어찌 보면 '고독한 미식가'에 나오는 고로상과 가깝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그런 상황에서 사장님이 친근하게 말을 건다면 저라면.. '정말 맛있어요.', '잘 먹겠습니다.' 후에 뭐라고 할지 생각이 나지 않네요. 사장님의 친절이 달가우면서도 왠지 밥이 목에서 잘 안 넘어갈 거 같은데요. 네... 정말 감사하지만 살짝 불편을 골랐습니다.

    두 번째는 일주일 '내내' 약속이 생겨 나간다면?이라는 질문이었는데요. 

    이 질문도 조금 고민했어요. 사실 좀 피곤해도 약속이 생겼다면 성실히 약속을 지키는 편인데요. 별생각 없이 첫 번째를 고르려다가 자세히 보니 '집에 있는 거 보단 나아'라는 부분에서 바로 U턴했어요.

    저는 집에 있을 수 있다면 집에 있는 걸 제일 선호하니까요. 네...

    두 번째 선택지가 너무 재밌기도 하고 귀엽기도 해서 스샷으로 남겨봤어요. 그럴 일은 없대요.

     

    설문지 1
    라벨 스티커 테스트 문제 3

    사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별생각 없는 편이라 한번 곰곰이 생각해 봤는데요. 빨리빨리 하는 느낌보다는 잡스러운 생각을 더 많이 하는 편이라서 2번으로 골랐어요. 선택은 빨리 해놓고 2번 문제를 다시 보니 왠지 진짜 어떻게 하지? 하는 생각이 드는 거예요. 그래서 저도 모르게 뭐 할지 상상하고 있지 뭐예요. 만약에 멈췄는데 핸드폰도 먹통이다. 그러면 나는.. 우선 비상버튼부터 연타해서 바깥이랑 연결해 봐야지. 아니, 핸드폰은 왜 안 되는 거지? 이런 식으로요. 엉뚱한 곳으로 생각이 튀어서 손으로 문을 벌려봐야 되나 하는 생각까지 하다가 그만뒀습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는 마음.

     

    설문지 2설문지3
    라벨 스티커 테스트 문제 

    내가 자주 하는 말을 물어보는 문제가 좀 어려웠어요. 딱 반반 섞여있지 뭐예요. 그래서 한참이나 고민했답니다. 저게 어떤 뉘앙스의 말일지 중얼거려 보면서요. 어쩔 수 없이 평소에 더 자주 쓰는 '그럴 수 있지'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상황이라고도 할 수 있는 엄청난 문제가 나와서 뜨끔했어요.

    깔끔해서 대청소를 미루기 싫어하는 것이 아니라 이미 미루고 미뤄서 대청소를 해야 하는 거라고요! 오늘!

    마음먹은 오늘! 하지 않으면 또 언제까지 흘러갈지 모른다는 게 무서워서 싫습니다.

    오늘 박박 닦아둬야 일주일이 또 행복한 것인데요.. 애인의 마음은 정말 고맙지만 저의 청소도 너무 중요합니다..

    그래서 문제 본 지 5초 만에 첫 번째 선택지로 골랐어요.

     

    • 그래서? 저의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의 결과는??

    테스트 결과
    라벨스티커 테스트 결과!

    다정다감? 저요? 우선 그건 아닌 거 같기도... 앗, 싫은 소리 못함은 정말 딱이네요.

    '가끔 무기력' 저거 정말 맞는 소리라서 웃겼어요. 그래서 대청소는 맘먹은 날 해야 하는 거라고요.

    아, 그리고 정말 하자는 거 웬만하면 다 좋아합니다. 대강이 아니라 진짜 상대방이 좋아하는 걸 같이 하는 게 좋아요. 호불호 정도는 있지만 못할 것도 없답니다. 전체적으로 꽤 잘 맞는 느낌이라 생각보다 놀랬어요.

    간단한 문항 몇 개로 이렇게 재밌는 결과가 나올 줄은 몰랐는데 즐거웠어요. 시간이 나신다면 혹은 애인과 함께 재밌는 이야깃거리가 필요하시다면 정말 추천드릴 만한 테스트였어요.


    간단하지만 즐겁고 흥미로운 라벨 스티커 테스트가 궁금하시다면 이쪽 케이테스트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돼요.

    라벨스티커 테스트도 연애뿐만 아니라 우정편도 있어서 그것도 궁금해졌답니다. 여러 가지 재미있는 테스트들이 있으니 한번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래 버튼을 누르시면 케이테스트 사이트로 이동해요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 편 하러 가기 

    라벨스티커 테스트 연애편